카테고리 없음

[한방보쌈초계국수] 양평에서 시원하게 초계국수 한그릇 때리기

Hansae_toon 2021. 8. 7. 23:44

날씨가

더웠다..

그래서 그런지 요즘 글 보면

국수

시원한 거

시원한 국수

이런거밖에 없다

ㅋㅋㅋㅋㅋㅋㅋ

 

한방보쌈.. 초계국수

우선 주차장은 진짜 넓었다

그리구 뭔가... 심상치않은 입구

우리 힙한 언니야..

양평에서 가장 힙했다..

ㅋㅋㅋㅋㅋ

 

그리고 이 집은 식물원마냥

안에도 밖에도

식물이 정말 한가득.. 식물을 좋아하시는 사장님인가

#드루이드

는 예감이 틀리지 않았다

수많은... 심상치않은 담금주

그리고 식물과 화초들..

아주 푸릇푸릇했다

이동네 더덕이 유명한가

뜬금없이 더덕이 있었다

 

그리고 메밀전병 먹어보고 싶었는데

수육에 밀려서 못먹었음

우린 한방수육+초계국수 2로 결정

엄청 일찍 갔더니

우리가 마수였다..

자리는 넓다

 

우리가 주문하고 앉아있으니

어르신께서 들어오심들..

국수먹으러 오셨슴까

소박하게 담겨진 음식

가정식같은 느낌이었는데

 

저 보쌈은..

보쌈맛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보쌈맛이다...

보쌈은 한장 더

마늘이 맛있고 매웠다...

아몬드가 올려진

초계국수

 

닭국수~!

시원하고 깨맛이 많이 느껴졌고

(깨가 한바가지 올려져 있으니까)

 

나는 오이가 싫어서

오이는 언니 주고 먹었음..

 

맛있었다.. 시원하구.. 얼음이 있었으면

조금 더 시원했겠지만

맛있었다..

 

나는 입만 열려있으면 암꺼나 잘먹는 그런.. 인간이라 그런가

맛있게 잘 흡입~!

 

사장님의 컬렉션..

부엉이를 좋아하시나..?

부엉이와.. 화초.. 주전자에 꽂히신걸까

 

맥시멈리스트였던 것이다

되게 뜬금없이 네비를 찍고 가다보면

나오는 국수집이라서

여차하면 놓칠 수 있으니 잘 보고 오길

 

저 화초는 대체 어떻게 다 관리를 하시는걸까

궁금해졌다..

 

맛있고 시원했던 초계국수 한끼 리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