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남한산성 감성카페]간만에 예쁜 캠핑느낌 감성카페, 들 (애견동반가능)

Hansae_toon 2021. 9. 27. 20:18

얼마전 파워연차를 내고 남한산성 근처까지 더라이브를 갔다왔다

엄청 더웠는데

같이 갔던 친한 언니가 엄청 마음에 들어했던

남한산성의 예쁜 감성카페, 들

 

카페 들

경기도 광주시 남한산성면 남한산성로 482

전화번호 : 031-733-0172

연중무휴, 오전11시 ~ 21시 까지

참고로 주차장은 5~6대정도 댈수 있는데

넉넉하진 않았다

드라이브 코스 같은 산길을 둘레둘레 지나면

어..? 여기도 카페가있어? 할때쯤

뜬금없는ㅋㅋㅋㅋ진짜 예쁘게 잘지어놓은 카페가 나온다

참고로 주말에는 사람이 미어터질 듯 하다

평일 대낮에 갔는데도 만석이었음..ㅎㅎ

그리고 몰랐는데 인스타그램에서 꽤 유명했던곳..

전망뷰 샷을 찍을 수 있는 유명한 포토존이 있는 곳이었다

https://www.instagram.com/cafe_deul/

 

남한산성 카페들(@cafe_deul)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팔로워 1,494명, 팔로잉 0명, 게시물 39개 - 남한산성 카페들(@cafe_deul)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

요기 들어가면 되는데

참고로 댕댕이에 대한 슬픈 소식도 전해져있다.

마음이 참 아프다

너무 앞모습까지 다보여주면 기대할게 없다고 생각(ㅋㅋㅋ변명)

뒤엔 이렇게 캠핑 느낌 나도록 꾸며놨는데

놀랍게도 별로 안더워서 그런지

사람들이 꽤 앉아있었고

댕댕이도 같이 올 수 있는 야외석이라

댕댕이들도 두마리정도 함께 착석해있었음~!

(넘모 귀여웠는데 사나웠다.. 미안..)

1층이 전부인데 많은 메뉴를 팔진 않고

쿠키 4~5가지로 파는 것 같았다 (인스타그램에 참조)

그날의 라인업은 인스타그램에 올라오는걸까

역시 단촐한 메뉴~

시나몬크림밀크티가 궁금하긴 했는데

이번엔 아인슈페너시켰음

그리구 얼그레이 피칸쿠키

하고 제일 오른쪽에 있는 무화과쿠키 를 시켰다

​(스모어쿠키 시킬걸..)

 

2층이 마시는곳인데

갤러리 같은? 요새 인스타그램에서 많이 본듯한

그런 깔끔하면서도 모던한 느낌이었다

​되게 올라가면 예쁜 요즘 감성 카페라는 생각이 든다

같이 간 언니는 아주 좋아해씀.. 취향저격ㅎㅎ

​대략 이런 느낌?

미안하지만 나는 원테이크 원샷이라

저 안쪽에 동그란 좌석이 포토존이라서 앉을수는 없고

많이들 사진찍는 곳이고 (그 유명한 인증샷)

왼쪽의 사각형 통유리에서도 많이 찍는 것 같았는데

저긴 포토존이 아니라서 손님들이 있어서 못찍었다

이건 난데

진짜 많이 찍어서 이정도 나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고로 밝은 옷을 입으면 좀 더 잘 나올것 같긴 하구

주말에 가면 박터질듯..

평일에도 꽤나 사람이 많았다

아인슈페너는 그냥 그랬다

크림이 엄청 고소하다거나

달달하다거나

커피랑 합이 잘 맞다거나

이렇진 않았다 (ㅋㅋㅋㅋ)

누군가 입맛에는 맞을수도 있겠지만

쿠키는

무화과 쿠키는 진짜 무화과 맛이 많이 나면서 퍽퍽했고

얼그레이는 좀 쓴..? 그런 홍차맛이라고 해야하나

분위기로 먹는 커피와 쿠키였듬

저 옆에 화장실 조명이 찐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문이 안닫혀있어서 사람들이 왔다갔다 하니

마음대로 찍을수가 없었다.. (아니 셀카 진짜 맛집)

다들 들어오면 카페 예쁘다고, 멋지다고 할 만한 인테리어

그리고 사진찍을만한 곳이 아주 많이 준비되어있다

ㅋㅋㅋㅋ 저 포토존 뿐만 아니라, 밖에 있는 캠핑존같이 생긴곳도 사진 잘 나오구

다른 벽면에 전신거울이 있어서 거기서도 꽤나 많이 찍음!

인테리어 예쁘고 멋진,

분위기로 마시는 커피한모금이 좋다면 추천합니다

어머니랑 딸이 같이와서 얘기하는 걸 보니

저도 엄마 데리고 오고 싶더라구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