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손끝엔/소유를

[휴대용 몰카탐지기]몰래카메라 유무를 간단하게 확인하는 몰카방지카드, 몰가드 후기!

Hansae_toon 2022. 4. 18. 23:32

#몰가드프로젝트

 

간단하게 말하자면

하나의 카드로 몰래카메라 유무를 확인할 수 있다는 취지의 프로젝트

(몰래카메라 설치하는 인간들이 더 문제지만...)

 

아래에 잘 설명이 되어있어요!

요새 몰래카메라범죄가 판치고 있어서(매일매일..)

공중화장실, 집이 아닌 화장실 쓸 때 불안할수도 있잖아요?

그리고 몰가드의 취지 또한 좋아서

그리고 무엇보다 저렴해서

친구들에게 나누어주려고 다섯장 구매했습니다

 

요새 항상 몰카 범죄가 흔해지고, 몰카가 있어서도 안되지만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한 하나의 장치가 된 몰가드..

(몰래카메라+가드 같은 느낌인걸)

디지털성범죄가 가벼운 일은 아니기에

다양한 공공기관과 함께 제작되고 또 나누어지고 있었어요

 

펀딩에 대단히 성공하시고

2차도 진행하신다고 합니다

그리고 교육청기부 까지 좋은영향력 이네요!

(애초에 몰카가 없었으면 되는것을..)

몰래카메라 범죄가 판을 치고 있는게 사실이고

그걸 피할 수 없다면 최대한 방지를 해야되는 게 현실이니까요

 

사실상 이게 맞는 것 같아요

왜냐면 얼마 하지 않는 몰가드를 가지고 카메라를 전부 확인할 기능은 안되니

최소한이라도 우선 살펴볼 수 있는 기회가 될거니까요

 

파워 언박싱

5장 세트가 만원이에요 한장에 만원 꼴이고

저는 주변 친구들한테 나눠주려고 5장 구매했습니다 (한세트)

이렇게 5세트구요

주변 사람들한테 나눠주기 좋게 개별포장 되어있어요

이게 참 좋다고 생각한게

어떤 일이 생기면 어떤 번호로 전화해야되는지 바로 나와있어서

사람이 당황하면 머릿속이 하얘지는데, 이걸 참고하면 되겠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저 QR코드를 이용해서사용영상을 꼭 보시기를 바래요

 

그럼 우선 사용을 해봐야 하니깐요

독서실에서 사용해보았습니다

사용법은 카메라 앞에 카드가 위치한 상태로

사진을 찍어보시면 정확해요

(조금 흔들렸는데, 홈페이지에 자세한 설명이 나와있어요)

 

01. 카메라와 플래시를 몰가드로 덮어주세요

02. 플래시를 켠 상태로 영상촬영을 누르거나 화면을 확인해 주세요

03. 몰카가 의심되는 곳을 천천히 돌며 촬영해 주세요

4. 반짝 빛나는 물체가 있다면 몰카일 수 있습니다

 

이런식으로 귀신의집 마냥 벌겋게 나온답니다

카메라 앞에 몰가드가 위치하도록 한 뒤

찍으시거나! 통과해보시면 OK

 

자세한 사항은 아래에서 확인해보세욤

https://www.wadiz.kr/web/campaign/detail/29175

 

카드 한장으로 몰카를 찾는 방법, 몰가드 프로젝트

몰가드로 바꾸는 세상. 누구나 간편하게 몰카의 위협으로부터 나 자신을 보호하고 나아가 불법촬영 없는 세상을 만드는 프로젝트

www.wadiz.kr

저는 친구들을 나누어주고

몰가드가 필요하지 않는 그날을 기대해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