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손끝엔/소유를

[어니스트플라워] 어버이날 어머니는 카네이션이 싫다고하셨어... 코랄도 싫다고 하셨어... 작약 선물한 후기

Hansae_toon 2022. 4. 24. 21:43

저는 어머니께 꽃을 자주 선물해드립니다

꽤나 자주... 아마도

다른 건 싫다하시는데

꽃 선물해 드리면 참 좋아하시고

즐거워하시는 것 같고 화사한 게 좋으신것 같습니다

 

그중 저는 어니스트플라워를 좋아합니다

가격대도 괜찮고, 꽃 종류도 많구요

다만 적립이나 쿠폰 이런부분이 많이 약한것 같아요

제가 거의 20건이나 구매했는데 포인트도 거의 의미없는 수준..

하지만 변심으로 타 사이트를 이용했다가 바로 돌아왔습니다^^...

 

 

저는 취지도 좋고 가격대도 저렴한

어니스트 플라워에.. 이제 저의 돈을 테잌잇

 

곧 어버이날이라서 그런지

저에게 빅데이터는 카네이션을 예약하라고 하더라고요?

 

어.. 맞다 꽃 사드려야 하는데 싶다가도

저희엄마는 굉장히 뚝심이 있으신 편이라

카네이션은 싫다하시고 작약을 콕 집어서..

작.약을 사달라 하십니다

 

 

어머니는 코랄이 싫다하셨어(;;)

그냥 무조건 2번이라고 하시네요 (꽃..2번..!)

무조건 진한게 좋으시답니다

저는 코랄이 좋은데..^^!

제 의견이 무슨 의미가 있겠습니까

진한 2번!!! 고!!!

 

 

급 화면이 저화질이 되었다면

저희 어머니의 핸드폰 화질을

잘 보시고 계시는 겁니다.

 

지방에 계신 부모님이라

받을 수 있는 날짜를 선택하면

대충 지정한 날 15~17시 사이에 항상 오는 것 같아요

 

 

이번 꽃은 좀 얌전하게 왔네요

저번에는 좀 어디 힘들었는지

엄마 말로 쑤시방맹이;; 가 왔다고 하시던데

이번에는 케이블타이에 묶여

자유를 속박당해 저희집에 가있었습니다

 

 

확실히 어니스트 플라워는

좀 덜 핀상태의 꽃을 보내주더라고요

어느정도 줄기를 정리한 뒤에

반쯤 필듯안필듯한 상태로 와서

피기 시작~완벽하게 화사하게 필때까지 시간이 좀 걸리는데

그래서 더 오랫동안 꽃의 모습을 볼 수 있어요

 

저희 어머니는 매일 찬물로 갈아주고 하시니까

더 오랫동안 피어있는 느낌?

 

 

그러면 이제 엄마는 식탁에도 꽂아놓고

예쁜 화병도 하나 구매하시고 하더라고요

 

쪼금씩 나눠서

테이블에 반, 식탁에 반 이런식으로

디스플레이를 이제 예뿌게 하시구요

 

 

반나절동안 조금 더 핀 작약

예쁘네요 설명서에 보니 향기도 진한 종이라고 하던데

어머니가 좋아하시면 카네이션이 대수입니까요

어머니가 좋아하면 그만이죠

 

 

엄마가 행복하다면 그걸로 완벽합니닷

다른 다양한 꽃도 많이 선물했는데

엄마는 작약이 좋은가봐요

 

그리고 작약은 잘 안팔았어서 그런가..

어머니가 좋아하니 더 기분이 좋슴니닷

어니스트플라워 번창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