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손끝엔/소유를

[청년복지포인트] 경기도 청년의 복지포인트로 교보문고 뿌시기+결제하는법

Hansae_toon 2021. 9. 16. 01:08

나는 법적으로 경기도민이 되었는데

(2021년 몇월에 신고했더라?)

돈많은 경기도답게 경기도 복지포인트를 신청했고

운이 좋게도(돈이 없게도) 복지 포인트를 잘 받아냈다

30만원~!~!~! (왠떡이야)

그런데

공무직과 공무원 사이트 아니랄까봐... 살게 별.. 로 없..다

그리고 나는 물욕을 즐기는 사람이 아니라서 그런가..

현재 필요한 것 : 애플워치 외에는 아무것도.. 살게 없었다

엄마에게 청소기 필요하냐 했더니 이미 다이슨에서 삼ㅋ

글씨가 개미같아서 잘 안보이겠지만

찾아본 결과 여러가지가 있는데

나는 숙박/국내여행 쪽을 추천하는 바

(하지만 나는 같이갈 친구가 없다^^!~)

 

위 카테고리에서 상품을 구매하는것도 좋지만

나는 개인적으로 제휴몰 쪽에서 보는 걸 추천

호캉스 특가전에는

꽤나 괜찮은 상품이 많았다

포인트가 30만원이면, 조식을 포함한 호캉스 27만원대가 많아서

온돈 내고 가기는 아까운 정도의 호텔정도는 괜찮다 싶었지

이렇게 영화예매, 공연에 관심있는 사람은 공연도 좋을 것 같다

뮤지컬이나 연극도 이 포인트로 결제가 가능하니까

뭐 이것저것 많이 있는데

나는 독립운동가를 후원하는 교보문고를 즐긴다

이렇게!!!

위에 저 네모난 박스가 떠야 정상이다

일반 인터넷으로 들어간 교보문고로 들어가면 저 창이 안 뜨고

저 창이 떠야지 복지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다

그리고나서 포인트로 결제하기 위한 간단한 회원가입

나는 대충 이 책을 산다고 치고

장바구니에 넣어준다

이렇게 넣어두면 우선 결제금액이 있는데

신청을 눌러준 뒤

이 화면은 내가 처음에 헤맸던 건데

올바르게 경기도 청년복지포인트몰에서 들어가지 않으면

아래와 비교했을 때 제휴포인트 칸이 안뜬다 (제휴포인트로 결제 불가)

그러면 청년복지포인트몰에서 다시 들어가줘야 한다

올바른 방법으로 잘 들어갔다면 떠야하는 제휴포인트 칸

위에 검정색으로 복지포인트 조회 누른다

이렇게 복지포인트를 클릭하면

알아서 그 금액만큼 차감이 된다

그러면 결제금액이 최종적으로 0원이 되면서

결제가 완료된다

 

나는 . 책 덕후인데

이 포인트로 18만원어치나 샀다.. 책..

헠헠 너무 행복해 (도서관에 없던 책을 모조리 샀음..)

얼른 왔으면 좋겠다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