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손끝엔/소유를

[마켓컬리 솔직추천] 그렇게 맛나다는 춘천 국물 닭갈비 떡볶이 2박3일동안 먹어보았다.

Hansae_toon 2021. 9. 29. 20:24

나는 마켓컬리의 새내기 인데
요놈이 그렇게 맛나다고 카더라. (친구픽)

닭갈비로 말하자면

나는 뼈없고(입찌르면 짜증이 그렇게 남)
양배추와 양파가 있어야하고 (없으면 넣음)
안매워야 함(불닭볶음면 냄새만 맡아도 땀남.. 정수리 홍수)

마켓컬리로 말하자면
사려고하면 살게없고
살게없을땐 쿠폰을 갑자기 뿌리고

밀당의 초고수

아무튼

이렇게 맛깔나게 생긴 요놈을
겟 해보았다

내용물은 그저 심플
닭갈비(양배추가 들어있는)
떡(신맛..? 특유의 밀떡맛이 가득 느껴지는..)
그리고 소스 되시겠다

참고로 받자마자 냉동시켜야되는데
먹기전에는 해동시켜놓아야 한다고 써있다

그래서 자기전에 내놓고
그다음날 점심에 먹음

극사실주의 사진 되시겠다
아무생각없이 찍었는데 저정도면 깨끗하다고 본다 (뭐냐 양심)

나는 분모자, 중국당면 불려서 같이 넣었고
그 외에 양파하고 파를 자비없이 팍팍 넣었음
따로 간은 안했는데
200미리 물 넣었는데 당연히 국물이 저렇다

아무튼... 왜 추천 하는지 알것같은맛
일단 맵지않고(매운거 좋아하면 비추) 단1도 맵지않음
애기들도 잘먹을듯. 양념맛이 꽤나 맛있었다. 배민맛 이런거 아니구.

양이 많고 닭도 많음. 비린내도 안나여
뭔가 저런 밀키트를 사면 항상 양념이 이상한 맛인데 (시다거나..)
이건 다른 간을 하지 않아도 맛있었다

집 내려갈 때 집으로 시켜서 엄마아빠 해줄생각
이정도면 뭐 호평이라고 본다!

https://youtu.be/MV9EghWA-ec


그야말로 다른 세계에 사시는 마켓컬리 CEO씨의 인터뷰
감명깊게 잘 봤습니다.
물론 마켓컬리 블랙리스트 기사도 잘봤습니다

안녕~
(나 이 글 짤리는거 아니겠지?)

반응형